상단여백
HOME 사회 생활·문화
에듀윌, 한국실용글쓰기 수험생 대상 ‘초단기 고득점 완성반’ 마련

[한국정책신문=조은아 기자] 에듀윌은 한국실용글쓰기 시험을 준비하고 있는 수험생을 대상으로 ‘초단기 고득점 완성반’을 마련하고 수강생을 모집하고 있다고 12일 밝혔다.

한국실용글쓰기 시험은 고등학교 생활기록부에 기재되며 공기업과 대기업의 채용 과정에서 우대 받을 수 있다. 또 경찰공무원 시험에서도 최대 5점의 가산점을 받을 수 있는 등 다양한 혜택을 가질 수 있다.

에듀윌은 한국실용글쓰기 시험을 10일 안에 대비할 수 있도록 체계적인 학습커리큘럼을 마련했다. 한국실용글쓰기 시험의 핵심 포인트를 정리하고 출제 유형을 파악하는 ‘기본이론’ 단계와 취약 부분을 보완하는 ‘주관식 정복’ 단계를 제공한다. 이어서 시험 전 반드시 확인해야 하는 학습내용을 정리하는 ‘감점 방지 특강’도 준비했다.

해당 과정에서 사용하는 교재도 온라인서점 YES24의 우리말쓰기/번역 베스트셀러 1위를 4년간 차지한 ‘2019 에듀윌 한국실용글쓰기 2주끝장’ 수험서를 사용해 수험생의 효율적인 학습을 돕고 있다.

한국실용글쓰기 시험을 대비할 수 있는 에듀윌의 ‘초단기 고득점 완성반’의 세부사항 및 수강신청은 에듀윌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대통령상을 비롯한 정부 기관상 10관왕을 달성한 종합교육기업이다.

조은아 기자  eunah@kpinews.co.kr

<저작권자 © 한국정책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조은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