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정책신문=조은아 기자] 에듀윌은 전국 20개 지역에서 공인중개사 직영학원을 운영하고 있다고 11일 밝혔다.

서울 대방학원과 서울노원, 인천부평, 대전, 부산서면 학원은 주택관리사 자격증 과정도 함께 운영하고 있다.

에듀윌 공인중개사·주택관리사 직영학원은 특화된 오프라인을 강점으로 전문 상담 튜터의 1:1 맞춤 컨설팅 및 합격에 최적화 된 개인별 전략을 지원하는 것이 특징이다.

또 현재 에듀윌 공인중개사∙주택관리사 전국 직영학원은 공인중개사 혹은 주택관리사 자격증 취득을 희망하는 수험생이 실업급여를 받고 있는 경우 수강료를 10% 할인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공인중개사 ·주택관리사 정규과정 30만원 이상 결제시 취업희망카드 사본을 제출하면 수강료를 할인한다.

보다 자세한 세부사항은 에듀윌 공인중개사∙주택관리사 전국 직영학원에 문의 가능하다.

한편, 에듀윌은 서울 강남학원을 비롯해 서울 대방 △서울 노원 △서울 종로 △서울 천호 △서울 신림 △서울 홍대 △서울 발산 △인천 부평 △경기 부천 △경기 수원 △경기 성남 △경기 평촌 △경기 일산 △경기 안산 △대전 △광주 △대구 △부산 서면 △부산 해운대에서 직영학원을 운영 중이며 이들 학원은 모두 지하철과 인접해 수험생이 쉽게 접근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