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 이용한 요리 레시피 등록하면 체험상품 증정

<사조그룹 제공>

[한국정책신문=이해선 기자] 사조그룹(회장 주진우)은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사조대림에서 판매, 유통하는 ‘해표 천연 간편분말 4종’ 출시(리뉴얼) 기념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사조대림의 해표 브랜드에서 100% 국산, 천연 원물재료만 사용하여 자연의 맛과 향이 살아있는 천연분말 4종(멸치분말, 새우분말, 맛내기 분말, 표고분말) 리뉴얼을 기념하여 마련한 이벤트로 오는 18일까지 진행된다.

응모방법은 해당 이벤트 게시물을 피드와 함께 공유(리그램)하고, 댓글에 해표 천연분말 4종을 이용해 만들면 좋을 만한 요리 레시피를 등록하면 응모 가능하다. 응모자중 당첨자 20명을 선정하여 해표 천연분말 4종세트를 체험 상품으로 증정한다.
 
해표 천연분말 조미료는 100% 국산 원물(멸치, 새우, 표고, 디포리 등)과 국산 천일염 등 천연재료만을 사용해 맛과 향이 자연 그대로 살아있고 기존 인공 화학 조미료에 거부감이 있는 소비자에게는 제격이다. 특허 받은 299℃ 로스팅 방식을 적용하여 해산물 잡내 및 멸치 특유의 쓴맛, 비린 맛을 잡아 더욱 깔끔하고 구수한 맛을 증대시켰다.
 
또한 식구가 적은 2~3인 가구 등을 고려해 개별(스틱) 포장으로 구성돼 보관과 사용이 간편한 것도 특징이다.

사조그룹 관계자는 “최근 다소 쌀쌀해진 날씨에 따뜻한 국물요리나 찜, 조림, 죽 등의 요리 시 간단히 사용 해봐도 좋을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