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시 20일 만에 500만개 판매 돌파…'가성비 제품'으로 흥행

<오뚜기 제공>

[한국정책신문=이해선 기자] 오뚜기(대표 이강훈)는 신제품 ‘오!라면’이 출시 20일 만에 500만개 판매를 돌파했다고 11일 밝혔다.

지난 9월초에 출시한 오!라면은 가격 대비 가치가 높은 이른바 ‘가성비 제품’으로 더욱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오!라면은 가장 기본적인 라면의 맛을 누구나 즐길 수 있도록 한 제품으로 쫄깃한 면발과 진한 국물로 라면의 본질을 추구해 개발됐다.

특히 파, 계란, 김치, 고추 등 라면의 단골 부재료와 더욱 잘 어울리도록 개발한 국물 맛이 특징으로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라면의 기본적인 맛을 살렸다.

오뚜기 관계자는 “라면의 본질을 추구한 오!라면이 출시 20일 만에 누적판매량 500만개를 돌파했다”며 “최상의 맛과 가성비로 더욱 큰 인기를 모을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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