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정책신문=조은아 기자] 에듀윌은 한국전력공사 채용 일정에 맞춰 온라인 스터디원을 모집 중이라고 10일 밝혔다.

에듀윌이 진행하는 한국전력공사 채용 대비 온라인 스터디는 5일만에 한국전력공사 NCS를 철저하게 대비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 5일 플랜을 통한 확실한 학습관리를 제공하며, 영역별 전문 강의 3강과 에듀윌 취업연구소의 1:1 피드백을 받아볼 수 있다.

온라인 스터디 참여 혜택으로 △교재 연계 무료 강의 3강 △한전 NCS 추가 15문제(오픈채팅방 참여자 대상) △공기업 NCS 진단 테스트(교재 구매 인증자 대상) △NCS 족집게 봉투 모의고사(선착순 100명) 등을 마련했으며, 우수 참여자에게는 추가적으로 스타벅스 아메리카노와 에듀윌 합격노트 등이 제공된다.

스터디 진행 도서인 ‘2019 하반기 에듀윌 한국전력공사 NCS’ 교재는 지난 상반기 제2차 시험에 진행된 최신 시험 분석을 통해 학습 방향을 제시하는 것이 특징이다. 기출, 반복, 실전 플랜으로 1주 완성을 도우며 기출 복원 모의고사를 수록해 출제 경향을 확인할 수 있도록 했다. 여기에 실전모의고사 2회분과 OMR 카드를 제공해 실전처럼 학습할 수 있다.

온라인스터디는 오는 13일까지 네이버 취업대학교 카페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스터디는 10월 16일부터 22일까지 5일간 진행돼 10월 26일에 치러지는 한국전력공사 채용 필기시험에 효과적으로 대비할 수 있다.

한편, 한국전력공사 하반기 채용 원서접수는 오는 14일까지 원서접수가 진행되며, 21일 서류합격자가 발표된다. 서류전형에 합격한 수험생은 10월 26일 필기시험을 치르게 된다.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