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6 신규 TV 광고 캠페인 통해 SM6의 아름다움을 직관적으로 표현할 것"

<르노삼성자동차 제공>

[한국정책신문=이지연 기자] 르노삼성자동차(대표 도미닉시뇨라)가 기존 할인 혜택에 이어 새로운 광고도 선보이며 SM6의 판매 확장을 위해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

10월 9일부터 방영된 TV 광고는 “아름다움은, 때론 오해를 만든다. 모든 것을 넘어선 아름다움” 이라는 카피를 통해 2016년 출시 이후 13만 대 이상의 판매대수를 기록한 SM6의 디자인의 아름다움을 강조하고 있다.

글로벌 자동차구매 조사업체인 NCBS의 2018년 중형세단 구매자 조사결과에 따르면 SM6를 구매한 가장 큰 이유는 '외관 스타일링'으로 나타난 바 있다.

이러한 SM6 소비자 구매 트렌드에 맞춰 르노삼성차는 지난 7월 상품성은 높이고 이전 모델 대비 가격은 내린 2020년형 SM6를 출시했다. 특히 젊은 고객들을 스포티 옵션 ‘S-Look 패키지’를 새롭게 선보이고, 최상위 플래그십 브랜드인 ‘프리미에르(PREMIERE)’ 트림을 추가했다.

르노삼성차는 이번 광고 캠페인 전개와 함께 신규 혜택도 제공한다. 스마트 바이백 할부 혜택으로 월 20만원대의 할부금에 SM6를 구매 할 수 있고, 옵션 및 액세서리는 최대 250만원까지 지원 된다. TCe 모델은 200만원 추가 할인도 주어진다.

르노삼성자동차 관계자는 “이번 TV 광고와 새로운 캠페인 전개를 통해 더 많은 고객들의 관심을 받고 다시 한번 SM6가 재도약하는 기회가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