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정책신문=조은아 기자] 해커스어학원은 영국∙호주∙미국 유학을 준비하는 사람들을 위해 10월 27일 13시 해커스어학원 강남역캠퍼스 1별관 103호에서 ‘IELTS∙유학설명회’를 개최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설명회는 1부 아이엘츠 영역별 7.0+ 완성전략, 2부 영국∙미국∙호주 명문대학(원) 합격전략으로 나뉘어 진행된다.

먼저 1부에서는 해커스 아이엘츠 영역별 전문가들이 IELTS Overall 7.0+ 비법을 공개한다. 해커스어학원 IELTS 정규 리딩 누적 수강생 수 1위 천재은 강사는 아이엘츠 시험 리딩 최신경향 문제풀이법을 공개할 예정이다. 장문 지문을 빠르게 해독하고 정리/추론하는 방법에 대해 설명하여 리딩 고득점을 올릴 수 있도록 한다.

IELTS 중급 리스닝 강의평가 1위 함시윤 강사는 전환시그널&키워드로 정답을 빠르게 찾을 수 있는 방법을 전수할 예정이다. 영국식 발음&연음 적응력을 높여 핵심 키워드로 청취력을 높이는 방법과 리스닝 단락 전환을 알리는 시그널로 정답 골라내는 비법을 전수한다.

해커스어학원 IELTS 정규 스피킹 강의평가 1위 윤성원 강사는 즉문즉답이 가능한 파트별 공략법을 공개한다. 스피킹 7.0+을 받을 수 있는 매직템플릿과 마법문장도 함께 공개할 예정이다. IELTS 정규 라이팅 강의평가 1위 Jen 강사는 유형별 빈출 문제를 집중 분석하고 라이팅 7.0+받는 고급문장과 템플릿을 공개할 예정이며 어려운 문제에도 대처할 수 있는 모법 답변 가이드를 제시할 예정이다.

다음으로 2부 영국∙미국∙호주 명문대학(원) 합격전략에서는 영국∙미국∙호주∙한국 학제비교를 통해 각국의 교육제도를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한다. 또 나에게 유리한 대학 입학준비 시기도 알아갈 수 있다. 상세 커리큘럼은 △미국 vs 영국 vs 호주 vs 한국 학제 비교를 통한 교육제도 이해 △나에게 영국/미국 석박사 입학지원 준비 시기 알아보기 △지원 자격 요건 점검 및 항목별 세부 사항 △전공별 지원 시 특이사항 △해커스 유학컨설팅 Case Study로 진행될 예정이다.

사전 예약자에게는 IELTS 7.0+ 완성 적중문제(*비매품), IELTS 7.0+완성 만능템플릿(*비매품)과 해커스 유학 10만 원 상품권을 증정하며, 당일 깜짝 추첨 이벤트도 진행한다.

해커스 관계자는 “매년 진행되는 해커스 IELTS∙유학설명회는 참석자들의 만족도가 높아 사전신청자가 많기에 조기마감이 예상된다.”며 예약을 서두르라고 전했다.

해커스는 현재 인기강좌를 사전에 선점할 수 있는 무료예약 시스템을 운영하고 있다. 해커스어학원 인기강좌 무료예약은 선호도가 높아 마감이 빠른 스타 강사진의 강의 수강신청 우선권을 무료로 부여하는 제도이다.

한편, 해커스어학원은 취업/국제학부/영어특기자전형/유학/캐나다 워킹홀리데이/편입 등을 위해 아이엘츠뿐만 아니라 토익/토익스피킹/오픽/토플/텝스/SAT/GRE 등 다양한 강좌를 진행 중이다.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