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정책신문=조은아 기자] 에듀윌은 KRI 한국기록원이 인증한 단일 교육기관 2년 연속(2016~2017) 공인중개사 한 회차 최다 합격자 배출 공식 기록을 보유하고 있다고 8일 밝혔다.

공인중개사 2차 시험에 응시한 수험생 중 2016년부터 2018년까지 한국산업인력공단에 접수한 수험생의 평균 합격률은 17.8%이다. 반면, 에듀윌 직영학원에서 학습한 수험생의 평균합격률은 54.9%를 기록해 3배의 차이를 나타내고 있다.

이러한 차이는 최신 출제 경향을 반영한 커리큘럼과 수험서, 모의고사 등에서 나타났다. 특히, 모의고사의 경우 실제 공인중개사 시험과 가장 가까운 난이도를 가지고 있다. 

또 수험생은 모의고사 응시 후 성적 그래프를 통해 단원별 취약 유형 분석과 에듀윌 공인중개사 전문 교수진의 해설 강의도 수강할 수 있다.

에듀윌 관계자는 “2년 연속으로 공인중개사 합격자 수 1위를 차지할 수 있었던 것은 수험생들의 노력뿐만 아니라 에듀윌만의 체계적인 학습 서비스와 베스트셀러를 통해 가능했다”면서 “앞으로도 수험생의 합격을 위해 다양한 학습 서비스를 개발하겠다”고 말했다.

에듀윌은 공인중개사 시험 합격 이후에도 합격생을 위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에듀윌 공인중개사 동문회’를 구성해 각 지역별 정보를 공유할 수 있도록 했으며, ‘부동산 실무대학’을 통해 초보 공인중개사의 안착을 돕고 있다.

한편, 에듀윌은 대통령상을 비롯한 정부 기관상 10관왕을 달성한 종합교육기업이다.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