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0.1.26 일 19:47
상단여백
HOME 산업 IT·전자
'LG 듀얼 스크린' 배경화면 공모전 개최8일부터 이달말까지 네이버 '그라폴리오' 통해 신청
LG전자가 네이버 그라폴리오와 함께 LG 듀얼 스크린 배경화면 공모전을 개최한다. LG전자는 이를 통해 LG 듀얼 스크린만의 화면 확장성과 사용 편의성을 적극 알려나갈 계획이다. 모델이 LG V50S ThinQ와 LG 듀얼 스크린 신제품을 소개하고 있다. <LG전자 제공>

[한국정책신문=길연경 기자] LG전자(각자대표 정도현·조성진)가 네이버 그라폴리오와 함께 LG 듀얼 스크린 배경화면 공모전을 개최한다. 이를 통해 LG 듀얼 스크린만의 화면 확장성과 사용 편의성을 적극 알려나갈 계획이다.
 
이번 공모전은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8일부터 이달말까지 네이버의 크리에이티브 콘텐츠 커뮤니티 ‘그라폴리오’를 통해 접수할 수 있다. 

공모전 참가자는 두 개의 화면을 사용하는 LG 듀얼 스크린의 폼팩터를 감안해 배경화면을 구성할 수 있다. 사진, 페인팅, 판화, 일러스트, 캐릭터, 캘리그라피, 만화 등 독특하고 다양한 장르를 접목할 수 있다.
 
당선작은 내달 18일 ‘그라폴리오’를 통해 발표된다. LG전자는 최우수상 5명에게는 LG V50S ThinQ와 상금 100만원, 우수상 5명에게는 LG V50S ThinQ와 상금 30만원 등 총 상금 800만원과 신제품 10대를 제공할 계획이다.

LG 듀얼 스크린은 고객이 원할 때만 2개의 화면으로 여러 앱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탈착식 올레드 디스플레이다. 지난 5월 첫 출시 후, 고객 호평을 이끌며 LG스마트폰의 아이덴티티로 자리매김했다.


길연경 기자  besound24@kpinews.co.kr

<저작권자 © 한국정책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LG잔자#듀얼 스크린#그라폴리오

길연경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