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산업 IT·전자
컴투스 '낚시의 신', 삼성 갤럭시 스토어 출시갤럭시 스토어 출시 기념 프로모션 진행…갤럭시 폴드5G 등 푸짐한 선물 제공
<컴투스 제공>

[한국정책신문=길연경 기자] 컴투스(대표 송병준)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3D 리얼 낚시 게임 ‘낚시의 신’을 갤럭시 스토어에 정식 출시하며 폭넓은 이용자 확보에 나섰다. 

‘낚시의 신’은 터치와 드래그 만으로 실제 낚시의 짜릿한 손맛을 느낄 수 있는 컴투스의 대표 모바일 레포츠 게임이다. 지난 2014년부터 구글플레이 스토어 및 애플 앱스토어 등을 통해 전 세계에 서비스되고 있다. 

이번 갤럭시 스토어 출시를 통해 갤럭시 스마트폰을 사용하는 전 세계 이용자들에게 다양한 혜택과 함께 글로벌 대표 낚시 게임의 묘미를 선사할 수 있게 됐다.  

컴투스는 이번 ‘낚시의 신’의 갤럭시 스토어 출시를 기념해 갤럭시 스토어에서 게임을 다운로드하는 모든 국내 유저들을 대상으로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는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10일까지 이벤트에 참여한 유저들 중 추첨을 통해 최근 출시한 삼성 ‘갤럭시 폴드5G’와 ‘GS편의점’ 상품권 등 푸짐한 선물을 제공한다. 

컴투스 관계자는 “이번 갤럭시 스토어 출시로 인해 더욱 많은 이용자들에 게임을 소개할 수 있는 만큼 리얼 낚시 게임의 매력을 알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길연경 기자  besound24@kpinews.co.kr

<저작권자 © 한국정책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컴투스#낚시의 신#갤럭시스토어

길연경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