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정책신문=조은아 기자] 에듀윌(대표 박명규)은 소방공무원 시험을 준비하고 있는 수험생을 위해 ‘독한 소방 평생패스’를 마련하고 수강생을 모집 중이라고 6일 밝혔다.

수험생들은 해당 과정을 통해 2021년 12월 31일까지 소방공무원 시험에 최종 합격하면 소정의 절차를 거쳐 제세공과금 22%를 제외한 수강료 전액을 환급 받을 수 있다.

에듀윌 ‘독한 소방 평생패스’는 △기초이론 △기본이론 △심화이론 △기출분석특강 △단원별 문제풀이 △동형모의고사 △마무리특강으로 구성된 커리큘럼은 자동으로 7회독을 완성시켜준다. 100분 안에 100문제를 빠르게 풀 수 있도록 철저히 연습할 수 있는 ‘문풀훈련소’ 서비스도 제공된다.

‘독한 에듀윌 2.0’은 타 수험생들과의 학습 상황 비교를 통해 경쟁심과 학습 의지 상승을 돕는다. 또 소방공무원 전문 학습 매니저의 1:1 밀착 학습 관리 서비스도 제공된다. 학습 플랜 제시부터 진도 관리, 수험생활 고민 상담, 소방공무원 합격생 노하우 전수 등 수험생활 전반에 걸쳐 체계적인 관리를 받을 수 있다.

에듀윌 관계자는 “합격까지 책임지는 체력 훈련 강좌와 소방공무원 전용 면접 특강도 제공하며, 초시생을 위한 기초 이론 강좌, 가산점 3% 획득의 기회를 제공하는 자격증 강좌 등 소방공무원 합격에 도움되는 모든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다”고 전했다.

소방공무원 수험생을 위한 에듀윌의 ‘독한 소방 평생패스’에 대한 자세한 내용과 수강 신청은 에듀윌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대통령상을 비롯한 정부 기관상 10관왕을 달성한 종합교육기업이다.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