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슈머인사이트, 판매 서비스만족도와 A/S 부문 서비스만족도 1위 달성

<르노삼성자동차 제공>

[한국정책신문=이지연 기자] 르노삼성자동차(대표이사 도미닉시뇨라)가 컨슈머인사이트에서 주관하는 2019년도 자동차 판매(SSQ)와 A/S 서비스만족도(CSQ) 기획조사에서 각각 1위를 차지했다고 3일 밝혔다. 이로써 르노삼성차는 판매 서비스만족도는 18년 연속 1위를 A/S 서비스만족도는 4년 연속 1위를 달성하게 됐다.

르노삼성차는 기출고 고객에 대한 지속적인 사후관리와 르노삼성차 재구매시 차량가격 추가 할인을 비롯해 직영 서비스센터 12곳과 전문협력서비스센터(ESC)와 협력서비스센터(ASC) 등 447곳의 서비스 네트워크에도 지속적인 투자와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르노삼성차는 이번 소비자만족도 조사 1위를 기념해 이달 2020년형 SM6와 THE NEW QM6를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SM6를 구매하는 고객은 최대 250만원 상당의 구입비 지원 또는 현금 200만원 할인 혜택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47만 5천원 상당의 전·측·후면의 프리미엄 틴팅이 무상으로 제공되며 TCe 모델 구입하면 추가적으로 200만원이 할인돼 총 497만 5천원의 혜택이 주어진다. 또한, GDe 모델의 LE·RE·프리미에르 트림을 구매시 70만원이 특별 할인된다.

THE NEW QM6 구매 고객은 최대 100만원 상당의 구입비 지원 또는 현금 50만원 할인 중 선택할 수 있으며 전·측·후면의 프리미엄 틴팅을 무상으로 받을 수 있다. GDe 모델을 구입하면 70만원의 유류비를 추가 지원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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