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네이버 영화

[한국정책신문=김시연 기자] 영화 '어바웃 타임'은 2013년 12월 5일 개봉된 리차드 커티스 감독, 도널 글리슨, 레이첼 맥아담스 주연의 관람객 평점 9.22, 네티즌 평점 9.15점을 받았으며, 누적관객수 3,396,313명을 기록한 멜로·로맨스·코미디 영화다.

'어바웃 타임'은 미래에서 자신의 과거를 변경할 수 있는 시간 여행이 가능한 남자의 이야기다. 특별한 능력을 가진 이 남자가 첫눈에 반한 여자와의 완벽한 사랑을 이루기 위해 시간여행을 한다는 판타지 스토리를 다루고 있다.

꿈을 위해 런던으로 간 팀(로널 글리스)는 우연히 만난 사랑스러운 여인 메리(레이첼 맥아담스)에게 첫눈에 반하게 된다. 그녀의 사랑을 얻기 위해 자신의 특별한 능력을 마음껏 발휘하는 팀.

어설픈 대시, 어색한 웃음은 리와인드. 뜨거웠던 밤은 더욱 뜨겁게 리플레이! 꿈에 그리던 그녀와 매일매일 최고의 순간을 보낸다.

두 주인공 레이첼 맥아담스와 도널 글리슨의 환상적인 케미스트리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한편 '어바웃 타임'은 세계적인 스타들뿐 아니라 해외 유수 매체들의 호평이 이어져 영화의 흥행성과 작품성을 동시에 입증했다.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