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통은 11일부터…11일 고객 감사 기념 'V어워즈 명예의 전당' 개최

LG유플러스는 1일부터 전국 LG 유플러스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 ‘U+Shop’에서 ‘LG V50S ThinQ’의 예약가입을 진행한다. <LG유플러스 제공>

[한국정책신문=길연경 기자] LG유플러스(부회장 하현회)는 1일부터 전국 LG유플러스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 ‘U+Shop’에서 ‘LG V50S ThinQ(V50S 씽큐)’의 예약가입을 진행한다. 예약가입은 10일까지 진행되고, 개통은 11일부터 가능하다.

LG유플러스는 올해 말까지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유튜브 프리미엄’ 3개월 이용권을 제공한다. 또한 올해 말까지 10만5000원 이상의 5G 요금제로 가입하는 고객에게는 VR 헤드셋(HMD)을 무상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9만5000원 이상의 5G 요금제 가입 고객은 11월 말까지 지포스나우 무료 체험이 가능하다.

LG유플러스는 V50S 씽큐 구매 부담을 낮추는 서비스를 준비했다. 우선 LG V50S 씽큐 구매 고객이 ‘중고폰 가격보장 프로그램 V50S’에 가입해 정상가의 50%를 24개월간 나누어 내고 LG전자 신규 프리미엄폰으로 기기변경 시 사용하던 휴대폰을 반납하면 정상가의 최대 50%를 보상 받을 수 있다.

또한 ‘LG U+ 스마트플랜 BigPlus 신한카드’로 단말기를 할부 결제하고 통신요금을 자동이체로 납부하면 매월 최대 2만원씩 2년간 총 48만원을 할인 받을 수 있다. 가입자가 'LG Pay' 등록 후 30만원 이상 사용할 경우 2개월 후에 10만원을 돌려주는 '캐시백 이벤트'까지 포함하면 최대 58만원을 할인 받을 수 있다.

더불어 13개 제휴사의 포인트를 합산해 휴대폰 단말 구매 시 차감 할인할 수 있는 ‘포인트파크’ 서비스를 이용하면 보유하고 있는 금액만큼 추가 할인이 가능하여 더욱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 가능하다.

LG유플러스는 LG V50S ThinQ 예약가입 신청 고객 모두에게 8만원 상당의 '카카오게임즈' 게임 8종 쿠폰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편 LG유플러스는 LG 단말기 사용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10월 11일 ‘밀레니엄 힐튼 서울’ 호텔에서 ‘V어워즈 명예의 전당’ 행사를 진행한다. V어워즈 명예의 전당 시상 신청자와 행사 참가자는 10월 1일부터 7일까지 예약가입사이트를 통해 신청 가능하다.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