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정책신문=조은아 기자] 해커스잡은 삼성직무적성검사와 CJ종합적성검사를 대비할 수 있는 ‘삼성합격 풀패키지’, ‘CJ 합격패스’를 출시해 취준생의 삼성 취업과 CJ 취업을 지원한다고 30일 밝혔다.

‘삼성합격 풀패키지’는 자기소개서부터 GSAT, 면접까지 삼성채용에 필요한 모든 것을 한 번에 준비할 수 있는 강의다. 또 3년 연속 GSAT 출제포인트를 적중하고, 베스트셀러 1위에 오른 ‘해커스 GSAT 삼성직무적성검사 최신기출유형’, ‘해커스 GSAT 삼성직무적성검사 실전 모의고사’ 교재로 강의를 진행하여 수강생의 삼성 합격을 지원한다.

‘해커스 GSAT 삼성직무적성검사 최신기출유형’은 2019 최신판으로, 체계적인 4단계 학습 시스템을 제공하여 단기 합격을 가능케 하는 GSAT 책이다. 특히, GSAT 실전 모의고사를 수록하고 최신 기출유형 공략부터 실전 대비까지 5일 만에 완성하도록 도와주어 시간이 부족한 취업 준비생에게 유용하다. 또 GSAT 핵심 정리 핸드북을 추가 수록하여 삼성 인적성검사 시험장에서 최종 마무리를 하도록 도와준다.

'해커스 GSAT 삼성직무적성검사 실전모의고사’도 최신 출제경향을 반영한 2019 최신판 교재로 GSAT 온라인 모의고사와 온라인 성적 분석 서비스를 제공하여 시험 전 실전을 철저하게 대비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또 점수 상승을 위한 취약 유형 분석표, GSAT 합격 스터디 자료집을 수록하여 수강생의 실전 대비를 돕는다.

‘CJ 합격패스’는 자기소개서, CJ CAT 종합적성검사 필기, 면접까지 한 번에 대비할 수 있는 강의다. 베스트셀러 1위 ‘해커스 CJ 종합적성검사 CAT·CJAT’의 교재는 변경된 CJ인적성 유형과 시험에 새롭게 추가된 신유형까지 모두 다루고 있으며 해당 교재를 바탕으로 인강이 진행되어 최신 기출 유형에 대비할 수 있는 점이 큰 장점이다.

‘해커스 CJ 종합적성검사 CAT·CJAT’ 2019 하반기 전면개정판은 최신 기출유형부터 실전 모의고사까지 5일 만에 끝내는 학습 플랜을 제시하여 CAT를 완벽하게 대비할 수 있다. 또 최신 유형과 난이도를 문제에 철저하게 반영하여 수험생이 새로운 문제 유형이 나와도 당황하지 않고 문제를 풀 수 있도록 한다. 신유형을 100% 반영하고, 실제 시험과 동일하게 구성한 CJAT 실전 모의고사를 제공하여 수강생은 기초부터 실전까지 한 권으로 시험 대비를 할 수 있다.

‘삼성합격 풀패키지’, ‘CJ 합격패스’는 모두 영역별 전문 스타강사진의 직강으로 이루어진다. 수리 영역에는 해커스잡 수강생 수 1위 김소원 강사가, 도식이해/언어추리 영역에는 해커스잡 GSAT 수강생 수 1위 복지훈 강사가 전문적이고 상세한 강의를 진행한다. 또 전 대기업 인사담당자 권준영 강사가 수강생의 면접을 철저히 코칭한다.

시간 관리가 중요한 인적성 검사인만큼 김소원 강사는 수강생이 문제 푸는 시간을 단축할 수 있도록 ‘3초 풀이법’ 노하우를 세세히 설명한다. 나아가 문제풀이를 통한 실전 응용과 꼼꼼한 해설로 수포자도 단기간에 수리 문제를 쉽게 풀 수 있도록 지도한다. 복지훈 강사는 탄탄한 이론과 친근한 예시로 수험생의 이해를 돕는다. 단순하게 답을 찾는 스킬을 알려주는 것이 아닌, 문제를 효율적으로 빠르게 풀 수 있는 노하우를 수강생에게 전수한다.

해커스잡은 해당 강의를 듣는 수강생 전원 △기초 인적성 인강 수강권 △’3초 풀이법’ 수강권 △대기업 면접 자료집(PDF) △인성검사 1만 원 할인쿠폰을 무료로 제공한다. 또한, 삼성합격 패스 수강생에게는 △GSAT 모의고사 3회를, CJ 합격패스 수강생에게는 △CJ 인적성 모의고사 2회를 추가 제공하여 수강생의 합격을 지원한다.

해커스잡 관계자는 “필기시험이 한 달도 채 남지 않은 시점에서 취업준비생은 효율적으로 삼성 GSAT과 CJ CAT을 대비할 필요가 있다. 이를 위해 이번 합격패키지를 출시하게 됐다”라며 “취업학원과 취업인강으로 유명한 해커스잡이 베스트셀러 인적성 교재와 스타강사진으로 수강생의 합격을 단기간에 이끌 것”이라고 말했다.

해커스잡은 삼성/CJ 합격패스 강의 외, SK/LG/KT/현대 합격패스와 하반기 은행권 취업을 위한 이벤트를 선보이고 있으며, 자기소개서 작성부터 면접까지 한 번에 합격하도록 돕는 다양한 강의를 제공한다.

한편, 2019년 하반기 삼성채용과 CJ채용이 진행되면서, 삼성 GSAT, CJ 인적성(CJ CAT) 필기 시험이 각각 10월 20일, 10월 19일로 예정됐다.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