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 tv에서 AI 음성으로 콘텐츠 검색…B포인트 및 현대백화점 상품권 증정

<SK브로드밴드 제공>

[한국정책신문=길연경 기자] SK브로드밴드(대표 박정호)는 시니어 고객들의 AI서비스 활용경험을 높이고, 다양한 제휴사와 AI발화 마케팅 제휴를 증진하는 차원에서 ‘B tv X 현대백화점 AI발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B tv X 현대백화점 AI발화’는 B tv에서 AI발화로 현대백화점에서 제작한 시니어, 아웃도어 패션 동영상 콘텐츠를 불러 시청할 수 있다. 10월 13일까지 ‘B tv X 현대백화점 AI발화’를 사용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B tv VOD를 시청할 수 있는 B포인트 및 현대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한다. 

B tv AI발화를 이용하면 현대백화점이 제작한 ‘현대백화점 패션제안’ 6편(시니어 패션제안 3편, 가을 아웃도어 패션 제안 3편)을 무료로 시청할 수 있다.

SK브로드밴드는 B tv 안에 시니어 고객을 위해 ‘VIVA 시니어관’은 설치했고, 국내 IPTV 사업자 중 최초로 브랜드 대상을 수상했다. 또 VIVA 시니어 당구대회, 시니어 스마트교육을 진행하는 등 시니어를 위한 특화 컨텐츠를 선도적으로 서비스하고 있다.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