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정책신문=조은아 기자] 에듀윌은 ‘2019 에듀윌 공인중개사 1차 단원별 기출문제집’이 YES24 공인중개사 분야 9월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했다고 29일 밝혔다.

‘2019 에듀윌 공인중개사 1차 단원별 기출문제집’은 최신 개정 법령을 반영한 문제와 해설로 약 한 달여 앞으로 다가온 공인중개사 시험 준비를 꼼꼼히 마무리하고, 막판 실전 감각을 끌어 올릴 수 있도록 도와준다.

과목별 10개년 기출 분석으로 출제 비중과 출제 경향을 파악할 수 있으며 각 챕터별로 출제 비중과 핵심 키워드를 한눈에 파악할 수 있게 구성해 출제 포인트 공략을 통한 효율적 시험 대비가 가능하다.

또 공인중개사 기본서의 진도에 맞춰 기출 문제를 재배열하고 기본서 해당 페이지를 수록했기 때문에 기본서와 연계 학습도 가능하다. 셀프 체크리스트로 취약한 챕터를 보완할 수 있으며, 빈출지문 정리 노트로 핵심만 빠르게 정리할 수 있다.

이 밖에도 에듀윌은 수험생들이 전반적인 출제 경향을 파악하고 실전 감각을 익힐 수 있도록 제29회 공인중개사 기출문제를 실제 시험지와 똑같은 형태로 제공한다.

공인중개사 수험생을 위한 ‘2019 에듀윌 공인중개사 1차 단원별 기출문제집’은 에듀윌 도서몰과 YES24, 인터파크, 교보문고 등 주요 온·오프라인 서점에서 만날 수 있다.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