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정책신문=조은아 기자] 에듀윌은 주택관리사 수험생 대상 ‘100% 환급 평생회원반’을 마련하고 수강생을 모집하고 있다고 26일 밝혔다.

에듀윌은 해당 과정을 통해 학습한 수험생이 2020년 주택관리사 시험에 최종 합격하고 소정의 과정을 거치면 합격축하금을 지급한다. 또 오는 2020년부터 매년 시험 응시 후 불합격 시 수험표 사본을 제출하면 다음 시험까지 수강 기간을 연장할 수 있도록 했다.

추가로 2020년 시험 최종 합격 시 에듀윌 추천 자격증 강의 중 1개를 6개월간 무료로 수강할 수 있도록 했다. 에듀윌의 주택관리사 합격생 추천 자격증은 전기기사, 전기기능사, 소방설비기사(전기/기계), 경비지도사, 전산회계(1급/2급)이다.

에듀윌은 주택관리사 수험생을 위해 실제 시험과 문제 유형 및 난이도가 유사한 모의고사를 마련했다. 모의고사 응시 후 수험생은 각 회차별 성적 그래프를 받아볼 수 있으며, 단원별 취약 유형 분석 및 실수 예방 오답노트를 작성할 수 있다. 또 에듀윌 주택관리사 전문 교수진의 해설 강의도 수강할 수 있다.

이 밖에도 온라인서점 YES24의 주택관리사 부문 49개월 연속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한 기초서와 기본서 시리즈를 사용해 효과적인 학습을 돕고 있다.

주택관리사 수험생을 위해 에듀윌이 마련한 ‘100% 환급 평생회원반’의 세부사항은 에듀윌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