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용 캠페인 사이트 운영… 23일부터 헌혈견 참여 신청 등 받아

현대자동차는 반려견 헌혈에 대한 문화조성 및 인프라 확충을 위한 ‘I’M DOgNOR: 찾아가는 반려견 헌혈카’ 캠페인을 진행한다. 사진은 현대차 쏠라티를 개조한 ‘반려견 헌혈카’. <현대자동차 제공>

[한국정책신문=이지연 기자] 현대자동차(대표 정몽구)는 반려견 헌혈에 대한 문화 조성과 인프라 확충을 위한 “I’M DOgNOR: 찾아가는 반려견 헌혈카”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I’M DOgNOR”는 ‘DOG’과 헌혈 제공자 ‘DONOR’ 의 합성어고, 이번 캠페인은 반려견 헌혈 관련 소개와 인식 개선이 필요하다는 목소리를 반영해 기획됐다.

현대자동차 쏠라티를 개조해 제작된 헌혈카에는 채혈·분석실 및 최신장비 등이 준비됐으며 헌혈에 참여한 반려견에게는 건강 검진과 함께 다양한 반려용품을 지급한다. 반려견 헌혈카의 자세한 전국 순회 일정과 참여신청은 캠페인 전용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 가능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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