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정책신문=조은아 기자] 에듀윌은 ‘2019 에듀윌 스포츠지도사 필기 한권끝장’ 수험서가 온라인서점 YES24의 스포츠경영관리사 부문 9월 3주차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했다고 21일 밝혔다.

스포츠지도사 자격증 체계는 지도분야와 생애주기별 대상에 따라 세분화된다. 지도분야의 경우 전문 스포츠지도사와 생활 스포츠지도사로 나뉘며 선택과목 5개에 응시하게 된다. 생애주기별 대상에는 장애인, 노인, 유소년 스포츠지도사가 있으며 필수과목 1개와 선택과목 4개에 응시하면 된다.

에듀윌은 스포츠지도사 단기합격을 위해 전문 교수진이 엄선한 빈출이론을 정리해 제공한다. 필요한 내용만 암기할 수 있도록 ‘핵심암기노트’ 부분을 제공하며, 복잡한 내용은 꼼꼼하게 정리할 수 있도록 ‘JUMP UP 이해’ 부분도 구성했다.

또 최근 4년간 실시된 스포츠지도사 시험의 기출문제를 수록해 실전감각을 높일 수 있도록 했으며 비전공자와 독학생도 고득점을 받을 수 있도록 상세한 해설을 제공한다.

‘2019 에듀윌 스포츠지도사 필기 한권끝장’의 세부사항 및 구매는 에듀윌 도서몰 및 YES24 등 주요 온오프라인 서점에서 찾아볼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대통령상을 비롯한 정부 기관상 10관왕을 달성한 종합교육기업이다.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