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정책신문=조은아 기자] 에듀윌(대표 박명규)은 공인중개사 과정의 신규 교수진 입성을 기념하기 위해 이벤트를 준비하고 참가자를 위한 푸짐한 혜택을 마련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번에 입성한 에듀윌 공인중개사 교수진은 민법 및 민사특별법 과목 채희대 교수, 공인중개사법령 및 중개실무 과목 송성호 교수 등 이다. 에듀윌은 다양한 강의 방법을 가진 교수진을 충원해 수험생이 자신에게 맞는 강의를 선택해 수강할 수 있도록 했다.

에듀윌은 공인중개사 신규 교수진 입성 기념 이벤트도 운영하고 있다. 에듀윌 공인중개사 신규 교수진에게 환영의 글을 작성하면 각 교수별 공인중개사 시험 과목 입문 특강을 무료로 수강하도록 했다. 입문 특강의 수강기간은 7일이며, 이벤트 참여시 매일 추첨을 통해 ‘에듀윌 합격수 보틀’(5명)과 ‘비타 500’(10명)을 제공한다.

또 에듀윌 공인중개사 신규 교수진(7명) 전원에게 환영의 글을 남길 경우에는 이벤트 종료 후 추첨을 통해 애플 에어팟 2세대(1명)와 치킨ㆍ콜라 세트(5명),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교환권(10명)등을 제공한다.

에듀윌 공인중개사 신규 교수진 기념 이벤트는 9월 30일까지 진행되며 세부 사항은 에듀윌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대통령상을 비롯한 정부 기관상 10관왕을 달성한 종합교육기업이다.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