빈폴 30주년 기념해 기획…체크인부터 체크아웃까지 양사 브랜드의 조화 느낄 수 있게

<신라스테이 제공>

[한국정책신문=한행우 기자] 프리미엄 비즈니스호텔 신라스테이는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빈폴(BEANPOLE)과 손잡고 신라스테이 광화문과 역삼 객실에 ‘홀리데이 체크룸(Holiday Check Room)’을 운영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콘셉트룸은 빈폴 브랜드 창립 30주년을 기념해 기획됐다. 모던한 신라스테이 객실을 빈폴의 상징인 자전거 문양 로고와 시그니처 체크 패턴, 그린 컬러를 활용해 꾸몄다. 

콘셉트룸이 선사하는 이색적인 경험은 신라스테이 로비에서부터 만나볼 수 있다. 체크인에서부터 체크아웃까지 연결성이 있도록 해 기존 룸에만 한정했던 콘셉트와는 다르게 업그레이드 했다.

신라스테이 역삼 로비에 비치된 대형 베어 ‘벨보이 테이’는 체크 패턴이 가미된 모자, 머플러로 멋을 내고 투숙객을 맞는다. 체크인시 제공되는 세련된 그린 컬러의 키 카드 홀더와 체크 패턴 패브릭의 침구류, 로고 액자는 물론 냉장고, 욕실 유리문, 종이컵 등 곳곳에 체크 패턴과 로고를 활용했다.

호텔 입장부터 나가는 순간까지 양사 브랜드의 조화를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는 설명이다. 특히 창립 30주년을 맞은 빈폴의 브랜드 스토리를 담은 카드를 비치하는 등 브랜드 고유의 감성을 느낄 수 있는 아이템도 구비했다.

신라스테이의 홀리데이 체크룸(Holiday Check Room)은 ‘체크인, 체크아웃(Check-in, Check-out)’ 패키지를 통해 이용할 수 있다. 패키지 이용 고객에게는 텀블러 세트와 에코백으로 구성된 빈폴 30주년 기념 굿즈를 선물로 증정한다.

해당 패키지는 △빈폴 콘셉트룸 1박 △빈폴 30주년 기념 굿즈 세트 1개 △신라스테이 베어 1개로 구성돼 있으며 신라스테이 광화문과 역삼에서 12월31일까지 이용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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