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정책신문=조은아 기자] 에듀윌(대표 박명규)은 오는 9월 28일에 시행되는 제 22회 주택관리사 2차 시험을 대비하기 위해 ‘합격완성 풀서비스’를 준비했다고 19일 밝혔다.

에듀윌이 마련한 주택관리사 ‘합격완성 풀서비스’는 시험 전 반드시 확인해야 하는 기초이론을 정리한 ‘핵심지문 60선’을 제공한다.

또 에듀윌이 자체적으로 실시한 주택관리사 모의고사에서 수험생이 가장 많이 틀린 문제를 엄선한 ‘수험생이 자주 틀리는 80제’를 마련해 취약부분을 복습할 수 있도록 했다. 여기에 ‘파이널 모의고사’ 2회분도 제공해 실전 감각을 유지할 수 있도록 했다.

주택관리사 시험 직후에는 수험생이 편리하게 합격을 확인할 수 있는 ‘가답안 알림 무료 문자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어 실시간으로 시험 결과를 분석하며, 에듀윌 주택관리사 전문 교수진이 출연하는 ‘제 22회 주택관리사 2차 시험 해설특강’도 제공될 예정이다.

제 22회 주택관리사 2차 시험대비 에듀윌의 ‘합격완성 풀서비스’의 세부사항은 에듀윌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에듀윌은 대통령상을 비롯한 정부 기관상 10관왕을 달성한 종합교육기업이다.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