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TV조선 '연애의 맛2' 방송 캡처

[한국정책신문=김시연 기자] 고주원과 김보미가 마지막 촬영을 했다.

5일 오후 방송된 TV조선 예능 프로그램 '우리가 잊고 지냈던 연애의 맛' 시즌2(이하 '연애의 맛2')에서는 고주원과 김보미가 제주도로 여행을 간 모습이 그려졌다.

두 사람은 유명한 맛집 탐방을 다니면서 알콩달콩한 시간을 보냈다.

그리고 이날 고주원은 지금까지의 추억들을 영상으로 만들어 김보미에게 선물했다. 김보미는 "진짜 감동이야"라며 울컥했다. 이어 "여러 감정들이 오갔다. 영상을 보는 내내. 그래서 벅찼다. 울뻔했다. 여러 감정이 생긴 경우가 처음이라 엄청 어리둥절하다"고 덧붙였다.

고주원은 “내 머릿속의 남은 너의 모습들. 그 모습들을 가지고 영상을 만들어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다. 하나씩 너의 모습을 찾아서. 내겐 그 순간들이 남아 있다”라며 지극한 마음을 전했다.

고주원은 김보미의 근황을 물었다. "요즘은 좀 어떠냐. 보미가 조금 힘든 일이 있나 느껴져서 걱정이 됐다"고 했다.

이에 김보미는 "없다고 하면 거짓말이겠죠. 신경 쓸게 많았다 나스스로가 나혼자 신경 쓰는거"라며 "주원과의 관계에 대한 사람들의 질문에 '네' 밖에 할 수 없으니까. 촬영이 아니라 카메라 밖에서 만났으면 어땠을까 생각을 했다"라고 자신의 고민을 말했다.

이에 고주원은 "사실 조심스러운 게 사실"이라고 말했다. 김보미가 "오늘 마지막 촬영인 거 알죠?"라는 말에 고주원은 "우리 사이는 끝난 게 아니다"고 애매한 말을 했다. 김보미 역시 "끝날 때까지 끝난 게 아니죠"라고 말했다.

한편 TV조선 예능 프로그램 '연애의 맛'은 매주 목요일 오후 11시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