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일까지 3일간 오픈 기념 프로모션…아이파크몰 용산점, 영등포 타임스퀘어점도 동일 행사

[한국정책신문=한행우 기자] 유니클로(UNIQLO)는 오는 9월20일 스타필드 시티 부천점을 오픈하고 22일까지 3일간 오픈 기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같은 날 리뉴얼 오픈하는 아이파크몰 용산점과 지난 6일 리뉴얼 오픈한 영등포 타임스퀘어점도 동일 기간 같은 프로모션 행사를 연다.  

유니클로 스타필드 시티 부천점은 총 4개의 행정구역과 인접하고 부천 시민들의 라이프스타일 센터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스타필드 시티 부천점 2층과 3층에 입점한다. 

해당 매장은 성인용 및 키즈, 베이비 등 전 라인업을 선보여 가족 단위 방문객들도 편안하게 쇼핑할 수 있다.

스타필드 시티 부천점과 아이파크몰 용산점, 영등포 타임스퀘어점은 오픈 및 새단장을 기념해 20일부터 22일까지 유니클로 대표 아이템들을 특별한 가격에 선보인다.

성인용 ‘울트라 라이트 다운 컴팩트 베스트’와 ‘울트라 라이트 다운 재킷’, 성인용 ‘엑스트라 화인 메리노’ 스웨터와 부드러운 감촉의 ‘프리미엄 램스울 스웨터’ 모두 정가에서 1만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성인용 ‘EZY 앵클팬츠’도 1만원 할인한 2만9900원에 선보이며 베스트셀러 상품인 여성용 와이어리스 브라를 30% 이상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이 밖에도 다양한 사은품이 준비돼있다. 스타필드 시티 부천점과 아이파크몰 용산점은 5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텀블러를 증정한다. 텀블러 증정 행사는 매일 선착순으로 진행되며 당일 준비한 물량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영등포 타임스퀘어점은 5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토트백을 증정한다. 역시 한정 수량으로 소진 시 행사가 조기 종료될 수 있다.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