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정책신문=조은아 기자] 종로 토플학원 해커스어학원은 스피킹 공부법과 토플 성적을 올려주는 ‘빡센 토플 관리반’을 선보인다고 18일 밝혔다.

먼저 해커스어학원 종로캠퍼스의 Ashley Shim 강사가 전하는 뉴토플 스피킹 공부법이다. 토플 스피킹 독립형은 정확한 억양과 발음을 익히고 만능문장을 다양한 질문에 적용하는 방법을 연습해 내 것으로 만드는 연습을 해야 한다. 

또 통합형에서 듣기는 했지만 말하기가 안 되는 문제가 있다면 노트테이킹 방식을 바꿔야 하며, 어떠한 상황에서도 적용이 가능한 템플릿을 익히는 것이 중요하다.

스피킹 발음을 익힐 때는 올바른 발음에 스스로를 많이 노출시켜 반복적으로 연습해야 한다. 수업시간에 배운 내용에 대한 음원을 반복적으로 듣고 말하며 연습하는 것이 좋다. 스피킹 답변이 막혔을 때는 당황하지 말고 호흡을 가다듬고 차분하게 답을 이야기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 중요하다.

토플 리딩 박예진, 리스닝 이유민, 스피킹 Ashley Shim, 라이팅 이예은 강사 등을 포함한 영역별 스타 강사가 진행하며 단기간에 토플 점수 상승을 위한 밀착관리까지 제공한다. 개인 약점 보완을 위한 데일리 테스트와 1:1 첨삭, 수업 후에도 상담 게시판과 반별 게시판을 통해 질의응답이 가능하며, 오픈 채팅을 통해 실시간으로 질문도 가능하다.

또 과목별 강사가 돌아가며 스터디에 참여해 그날 배운 내용은 그날 이해하는 빡센 스터디와 추가 의무자습도 있다. 22시까지 자습실을 운영해 추가적으로 자습을 할 수 있는 환경도 조성했다. 수강 기간 중 시험 불안증이나 슬럼프에 시달리는 수험생들에게는 선생님들이 조언을 해주며 멘탈까지 관리해준다.

현재 해커스어학원은 10월 수강신청 중이며, 다양한 혜택도 제공하고 있다. ‘빡센 토플 관리반’ 수강생들에게 수강료의 10%를 지원하고 있으며, 목표점수 미달성 시 강의 무료 재수강까지 제공한다. 해커스어학원 토플 종합/단과 첫 수강 시에는 '빈출 1순위(*비매품)'를 무료로 제공한다.

또 해커스어학원은 취업/국제학부/영어특기자전형/유학/캐나다 워킹홀리데이/편입 등을 위해 토플뿐만 아니라 토익/토익스피킹/오픽/텝스/아이엘츠 등 다양한 어학 강의를 진행 중이다.

한편, 해커스 교육그룹은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 자리를 지켜온 대한민국 대표 종합교육기업이다.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