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TV조선 '연애의맛2' 방송 캡처

[한국정책신문=김시연 기자] 5일 방송된 TV조선 예능프로그램 '우리가 잊고 지냈던 두번째:연애의 맛'에서는 천명훈이 조희경에게 자신이 작사작곡한 노래를 선물한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천명훈이 조희경을 데리고 양평을 찾아갔다. 천명훈은 "오늘 여기 왜 온지 알아요? 사실은 계곡갈라고"라고 말했다.

천명훈은 ‘희경데이’라는 이름 하에 데이트를 주도했다. 그는 “희경 씨가 활동적인 걸 좋아한다고 해서 준비했다. 사실 일주일 전부터 찾아봤다”라고 말했다. 이에 조희경은 “그런 마음이 예쁘네요. 절 위해서 뭔가 한다는 거”라고 만족해했다.

이어 천명훈 조희경 커플은 수목원으로 야간산책을 갔고, 그 수목원에서 천명훈은 조희경을 위해 직접 만든 자작곡을 열창하며 다시 한 번 애정을 드러내 감탄을 자아냈다. 

노래를 듣고 가사지를 본 조희경은 “직접 쓰신 거네? 태어나서 처음 받아봐요”라며 “감동 받았어요. 좋은 추억 생겼다”라고 말했다. 

천명훈은 “전에 버스킹했을 때 희경 씨의 취향을 몰랐다. 좋아할 줄 알았는데, 힘겨워하는 걸 보고 오늘은 아무도 없는 곳에서 희경 씨만을 위한 공연을 해드리고 싶었다”고 노래를 부른 이유를 설명했다.

한편 TV조선 ‘연애의 맛2’는 매주 목요일 밤 11시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