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정책신문=조은아 기자] 에듀윌(대표 박명규)은 주택관리사 자격증 취득을 희망하는 수험생을 위해 ‘100% 환급 평생회원반’을 마련하고 수강생을 모집하고 있다고 18일 밝혔다.

에듀윌은 2020년부터 매년 시험에 응시한 수험생이 불합격할 경우, 수험표 사본을 제출하면 다음 시험까지 수강기간을 연장할 수 있도록 했다.

또 2020년 제 23회 주택관리사 시험에 최종 합격하고 소정의 과정을 거치면 제세공과금 22%를 제외한 합격축하금이 지급되며, 에듀윌 추천 자격증 강의 중 1개를 6개월간 무료로 수강할 수 있다. 추천자격증은 전기기사, 전기기능사, 소방설비기사(전기ㆍ기계), 경비지도사, 전산회계(1급ㆍ2급)이다.

에듀윌은 주택관리사 수험생을 위해 실제 주택관리사 시험과 문제 유형 및 난이도가 유사한 모의고사를 제공한다. 수험생은 매월 모의고사에 응시할 수 있어 시간배분연습과 함께 실전 감각을 높일 수 있다. 또 시험 후에는 에듀윌 주택관리사 전문 교수진이 출연하는 해설강의도 수강할 수 있도록 했다.

에듀윌은 온라인서점 YES24의 주택관리사 부문 49개월 연속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한 기본서와 기초서를 교재로 사용해 수험생이 효과적인 학습을 진행할 수 있도록 했다.

2020년 주택관리사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을 위해 에듀윌이 준비한 ‘100% 환급 평생회원반’의 세부사항 및 수강신청은 에듀윌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대통령상을 비롯한 정부 기관상 10관왕을 달성한 종합교육기업이다.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