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정책신문=조은아 기자] 에듀윌(대표 박명규)은 온라인 서점을 통해 에듀윌 대기업 채용 교재 구매 수험생에게 유형분석집을 제공 중이라고 17일 밝혔다.

에듀윌 GSAT 기본서는 GSAT 전유형 핀포인트를 정밀 분석했으며, 자료 해석과 추리, 시각적 사고 영역을 보다 빠르게 풀이할 수 있는 실전스킬 71개를 수록했다.

또 실제 시험장 풀이법을 그대로 담은 시험장 풀이 및 GSAT 빈출 사자성어 요약집을 제공하고 있으며, GSAT 최적화 모의고사 4회분을 수록해 학습한 내용을 기반으로 문제 풀이를 할 수 있도록 했다.

에듀윌은 GSAT 봉투모의고사도 출간 중이다. GSAT를 대비할 수 있도록 최신 경향을 반영한 모의고사 3회분을 수록했으며, 시험에 앞서 자신의 실력을 점검할 수 있도록 온라인 모의고사 1회도 추가로 제공한다. 또 온라인 모의고사의 경우 시험 응시 후 채점, 맞춤 성적 리포트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에듀윌 LG 채용 대비 수험서는 최신 기출유형과 출제경향을 분석하여 반영한 최신 개정판으로 수험생이 단기간에 합격할 수 있도록 온라인강의와 합격 필수 자료집 4종을 함께 제공한다. 또 시험 전 문제 풀이 연습을 통해 실전 감각을 끌어올릴 수 있는 실전 모의고사 3회분과 인성 검사 1회분을 제공한다.

무료로 제공되는 ‘GSAT 유형분석집’은 GSAT 기출 유형을 47개로 세분화해 정밀분석한 자료로 유형별 실전스킬을 선보여 문제풀이 시간을 단축시켜준다.

관련 이벤트 확인 및 도서 구매는 예스24 등 온오프라인 서점을 통해 가능하다.

한편, 에듀윌 대기업 채용 대비 인적성검사 수험서는 인기 온라인서점에서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하고 있다.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