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일 오전9시 사이트 오픈 3분만에 3000명분 수량 모두 소진…실시간 검색어 1위 차지

<아모레퍼시픽 제공>

[한국정책신문=한행우 기자] 연구소 기반의 고기능성 브랜드 아이오페는 ‘더 비타민 C23 앰플’ 출시를 앞두고 진행한 사전 출시 고객 이벤트가 성황리에 종료됐다고 17일 밝혔다.

16일 오전 9시부터 진행됐던 ‘아이오페 비타민C 23 앰플 네이버 실시간 검색 이벤트’는 10월1일 출시 예정인 아이오페 더 비타민 C23 앰플 본품을 미리 체험할 고객들을 모집하는 행사였다. 사이트 오픈 3분 만에 준비된 3000명 분의 수량이 모두 소진되고 실시간 검색어 1위에 오르며 관심을 모았다.

올 10월 정식으로 선보일 ‘아이오페 더 비타민 C23 앰플’은 순수 비타민C 23%의 고함량 제품으로 비타민E, 프로레티놀을 함께 함유해 항산화 시너지 케어로 쫀쫀한 탄력과 깊은 영양감을 선사한다. 또한 특허 받은 Dual VitaC Formula™ 제형으로 피부에 부드럽게 밀착된다.

아이오페 ‘더 비타민 C23 앰플’은 10월1일부터 아모레퍼시픽과 아리따움 온라인몰, 아리따움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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