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샘몰에서 인기 가구 및 생활용품 최대 42% 할인

<한샘 제공>

[한국정책신문=한행우 기자] 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대표 최양하)은 추석을 맞아 자사 온라인쇼핑몰 한샘몰에서  ‘팡팡딜’, ‘풍성한 추석 특가’ 등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먼저 ‘팡팡딜’을 통해 추석 연휴 전날인 11일부터 15일까지 5일간 한샘몰의 인기 가구와 생활용품을 최대 42% 할인한다. 

△샘베딩 드레스룸 △한샘 로하 4인 식탁세트 △샘책장 3단 120cm DIY △씨엘로 하임2 원목 책상 △와이드 시스템 식기건조대 2단 등의 인기 상품을 특가에 선보인다.

16일까지 이어지는 ‘풍성한 추석 특가’ 이벤트에서는 생활용품 필수 아이템과 명절 선물 세트를 최대 86%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한샘 데일리 멀티 쿠커’는 30대 한정으로 43%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세미마이크로 소재의 ‘한샘 베이직 겹프릴 차렵세트’는 20% 할인한다. 명절 후유증 극복을 돕는 ‘오아 무릎 마사지기’, ‘휴 팔걸이형 리클라이너’ 등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추석 선물도 1만원대 이하부터 5만원 이상까지 금액대 별로 구매 가능하다. 식기살균 건조대 등 주방용품을 비롯해 건강식품, 생활용품까지 종류도 다양하다.

9월 한 달간 한샘몰 앱으로 상품 구매 시 추가 할인쿠폰 3종세트를 제공하며 첫 구매 고객에게는 10% 추가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발급받은 쿠폰은 한샘몰 앱에서만 사용 가능하다.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