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사회 생활·문화
에듀윌, 공인중개사 ‘2020 도전합격반’ 수강생 모집

[한국정책신문=조은아 기자] 에듀윌(대표 박명규)은 내년에 시행될 제31회 공인중개사 시험을 준비하고 있는 수험생을 위해 ‘2020 도전합격반’을 선보이고 수강생을 모집하고 있다고 15일 밝혔다.

에듀윌은 해당 과정 수강생이 2020년까지 공인중개사 시험에 합격할 경우 소정의 과정을 거치면 에듀윌 자격증 강의 과정 중 1개 과정을 1년간 무료로 수강할 수 있도록 했다.

에듀윌은 공인중개사 수험생을 위해 과정별 최소 3회 반복학습 커리큘럼을 제공한다. 각 과목의 이론을 학습하는 ‘이론완성’ 단계를 시작으로 학습한 내용을 문제를 풀어보며 확인하는 ‘실전완성’ 단계와 공인중개사 시험 전 확인해야 하는 내용을 정리한 ‘최종점검’ 단계를 준비했다.

또 실제 공인중개사 시험과 문제 유형 및 난이도가 유사한 ‘실전 모의고사’를 제공한다. 수험생은 모의고사에 응시한 이후 회차별 성적 그래프를 통해 단원별 취약 유형을 분석할 수 있으며, 실수 예방 오답노트 작성 및 에듀윌 공인중개사 전문 교수진의 해설 강의도 수강할 수 있다.

이 밖에도 온라인서점 YES24에서 공인중개사 부문 32개월 연속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한 ‘2019 에듀윌 공인중개사 기본서’ 시리즈를 교재로 사용하는 등 시험 합격을 위한 다양한 교육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에듀윌의 공인중개사 ‘2020 도전합격반’에 대한 세부사항과 수강신청은 에듀윌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대통령상을 비롯한 정부 기관상 10관왕을 달성한 종합교육기업이다.

조은아 기자  eunah@kpinews.co.kr

<저작권자 © 한국정책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조은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