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정책신문=조은아 기자] 에듀윌(대표 박명규)은 하반기 국민건강보험공단 취업을 희망하는 취업준비생을 대상으로 온라인 스터디원을 모집한다고 12일 밝혔다.

에듀윌은 네이버 취업카페 취업대학교에서 9월 5일부터 18일까지 온라인 스터디원을 모집하며, 발표는 바로 다음날인 9월 19일에 진행한다.

온라인 스터디에 합격한 참여자 전원에게는 교재와 연계한 무료강의, NCS 족집게 봉투모의고사를 제공한다. 또한 오픈채팅방 참여자는 필기시험 대비 등 15개 문제를 교재구매 인증자는 약점보완 40제를 추가로 제공받을 수 있다.

국민건강보험공단 스터디에서 사용하는 교재는 ‘2019 하반기 에듀윌 국민건강보험공단 NCS’로 2019년 5월 상반기에 치뤄진 최신 시험을 분석해 올바른 학습 방향과 함께 최신 출제경향 및 고난도 PSAT가 모두 가능한 3Step 학습 전략을 제시한다.

에듀윌은 실제 기출과 유사한 난이도 및 키워드로 구성한 모의고사 3회분을 제공하고, 인성 검사와 면접을 대비할 수 있도록 자료도 제공한다. 또 교재를 구매한 모든 수험생에게 2019년 5월 국민건강보험공단 기출유형 분석 특강을 무료로 제공한다.

본 교재 구매는 에듀윌 도서몰을 비롯한 YES24, 교보문고, 인터파크 도서, 알라딘 등 온오프라인 서점을 통해 구매 가능하다.

한편, 에듀윌은 대통령상을 비롯한 정부 기관상 10관왕을 달성한 종합교육기업이다.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