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정책신문=김인호 기자] 한국건설은 목포시에서 선보이는 ‘목포 5차 한국아델리움 더숲’을 9월 임대 분양 예정이라고 11일 밝혔다.

‘목포 5차 한국아델리움 더숲’은 소비자들의 선호도가 가장 높은 84㎡ 단일 주택형, 총 212세대로 구성됐다. 또 하당신도시의 생활권 인프라와 임성신도시(예정)의 미래 인프라까지 동시에 품은 4000여 세대 주거타운의 중심에 들어선다.

단지는 쾌속 교통망을 비롯해 대형마트, 재래시장, 병원 등 편리한 생활 환경을 조성할 도심 인프라, 자녀들을 위한 초등학교부터 고등학교까지 갖춘 우수한 교육 여건, 여기에 단지 주변으로 대박산, 양을산까지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쾌적한 자연 환경까지 모두 갖췄다.

또 입주민들의 편의성을 증대시키는 테마정원과 커뮤니티 공간은 물론 84㎡ 단일 주택형으로 팬트리를 적용한 트렌디한 혁신 설계를 통해 공간 활용의 만족도를 한 차원 더 높였다.

여기에 가스, 전등, 가전기기 제어는 물론 생활에 필요한 다양한 시스템을 원격으로 제어하는 KT GIGA Genie 홈IoT(사물인터넷)를 사용할 수 있는 인공지능 라이프가 실현 가능한 최첨단 아파트다.

뛰어난 단지 설계 역시 눈길을 끈다. 광주와 목포 지역에서 검증된 한국건설의 명성과 설계의 차이로 트렌디한 공간과 단지를 탄생시켰다. 생활의 차이를 만들고 품격 있는 공간 활용도를 높인 설계를 통해 공간의 재테크와 입주민들의 만족도를 한층 더 높일 것으로 기대된다.

해당 관계자는 “목포 5차 한국아델리움 더숲의 임대보증금은 주택도시보증공사에서 임대 보증을 하기에 안정적으로 보증을 받을 수 있다”고 전했다.

목포 5차 한국아델리움 더숲은 만 19세 이상 누구나 청약 통장 없이 청약 기회를 얻을 수 있으며 오는 9월 오픈 예정으로 견본주택은 목포 제일여고 부근(목포시 백년대로 386)에 위치하고 있다.

한편, 목포 5차 한국아델리움 더숲은 8년 동안 전세로 내 집처럼 편안하게 누릴 수 있는 새 아파트이다.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