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린릴리프 저자극 바디로션 2종 및 고보습 핸드크림…8가지 무첨가 제품으로 여리고 예민한 피부에 사용 가능

<아모레퍼시픽 제공>

[한국정책신문=한행우 기자] 해피바스는 예민하고 건조한 피부에 온 가족이 함께 쓸 수 있는 그린릴리프 저자극 바디로션 2종과 고보습 핸드크림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신제품 그린릴리프 ‘데일리 저자극 바디로션’과 ‘인텐시브 저자극 바디로션’은 하이포 알러지 테스트를 완료한 8가지 무첨가 제품으로 온 가족 모두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다. 

특히 ‘데일리 저자극 바디로션’은 아모레퍼시픽의 까다로운 영유아 안전성 검사를 통과한 제품으로 여리고 예민한 아이들 피부에도 사용 가능하다. 

그린릴리프 데일리, 인텐시브 저자극 바디로션은 피부 결 개선에 도움을 주는 병풀추출물과 피부 장벽을 탄탄하게 세워주는 판테놀 성분을 함유하고 있다. 병풀에서 추출한 주요 유효성분이 보습력을 높여 덧바르지 않아도 오랫동안 피부 속 깊이 촉촉함을 유지해 준다. 

건조한 손을 위한 신제품 ‘그린릴리프 인텐시브 고보습 핸드크림’은 한 번 발라도 메마름 없이 48시간 동안 촉촉함을 지켜준다. 쉐어버터 성분을 함유해 보습력을 높였으며 폭신폭신한 텍스쳐가 끈적임 없이 부드럽게 흡수된다.

이번 신제품은 아모레퍼시픽몰을 비롯한 여러 온라인몰과 전국 대형마트, 아리따움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