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화문 디타워 <대림산업 제공>

[한국정책신문=윤중현 기자] 대림산업은 광화문 디타워가 추석 연휴기간 정상영업을 실시하고,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먼저 '와인문', '폴바셋', '고디바' 등은 추석 선물 세트를 판매한다. 와인문은 '가볍게 마시기 좋은 이탈리아 와인 세트'를 비롯해 다양한 추석 선물 세트를 준비했다. 또 오픈 기념으로 구매 고객에게 디타워 3층에 위치한 제주문 15%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폴바셋은 바리스타 파우치가 포함된 다양한 선물세트를, 고디바에서는 5만원 이상 구매 시 1만5000원 상당의 고디바 음료 바우처 3종을 증정하는 선물 세트를 판매한다. 

디타워 내 레스토랑에서도 가족단위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할인 행사를 실시한다. 멕시칸 레스토랑 '온더보더'에서는 3대가 방문 시 1만6900원 상당의 콥 샐러드를 증정한다. 일본 가정식 레스토랑 '후와후와'에서는 3인 이상 방문 시 감자고로케 3개를 제공한다.

이외에 채낙영 셰프가 운영하는 '소년서커스'에서는 특정 시간에 맥주 2잔 주문 시 파스타 1종을 제공한다. 베트남 음식점 '포치민'에서는 칭따오 1잔 주문 시 1잔을 무료로 서비스한다.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