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트셀러 크림과 신규 세럼의 시너지 효과 기대…출시 기념 6일부터 30일까지 20% 할인

<네이처리퍼블릭 제공>

[한국정책신문=한행우 기자] 네이처리퍼블릭은 병풀 추출물을 함유해 외부 자극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건강하게 가꿔주는 ‘시카 세럼’을 출시하고 ‘그린더마 마일드 크림’과 세트로 선보인다고 5일 밝혔다.

정식 제품명은 ‘그린더마 마일드 크림 with 시카 세럼 기획세트 ver.1’(이하 ‘시카 듀오’)이다. 

네이처리퍼블릭은 더마 화장품 시장 확대와 ‘그린더마 마일드 크림’의 인기에 힘입어 ‘시카 세럼’을 추가로 구성한 기획세트를 선보이게 됐다. 두 제품의 시너지 효과로 피부를 건강하고 매끄럽게 가꿀 수 있다는 설명이다. 

보다 많은 소비자들이 시카 듀오를 경험해 볼 수 있도록 세트 상품을 크림 단품과 동일한 가격으로 책정, 더욱 실속 있고 합리적으로 선보인다.

신규 출시한 ‘시카 세럼’은 병풀 추출물과 마데카소사이드 성분 함유로 피부 수분 진정에 효과적이다. 촉촉한 수분 제형으로 끈적임 없이 피부에 보습감을 선사하며 매끈한 피부로 가꿔준다. 다음 단계인 크림의 효과를 높이는 부스팅 역할도 기대할 수 있다. 

베스트셀러인 ‘그린더마 마일드 크림’은 피부 장벽 개선을 돕는 제품으로 시험 기관에서 진행한 인체적용 테스트를 통해 100시간 보습 지속력을 검증 받았으며 민감성 피부 대상 일차 테스트를 완료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또한 기획세트 출시에 앞서 진행한 대규모 체험단으로부터 보습력 부문에서 크림은 93%, 세럼은 95%의 높은 만족도를 얻으며 호평 받았다.

네이처리퍼블릭은 ‘그린더마 마일드 크림 with 시카 세럼 기획세트 ver.1’ 출시를 기념해 오는 6일부터 30일까지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EXO(엑소)와 함께한 바이럴 영상도 9월말 공개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