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모델링에 관심 많지만 장기간 집 비우는 것 부담스러운 소비자들 위해 단시간 시공 상품 마련

<한샘 제공>

[한국정책신문=한행우 기자] 종합 홈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대표 최양하)은 이달 말까지 ‘원데이 리모델링 특별전’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집에 거주하면서도 빠르게 시공할 수 있는 리모델링 공사 패키지를 선보이고 사은품 및 최대 12개월 무이자 할부금융 서비스도 제공한다. 

한샘은 최근 고객들이 리모델링 공사에 대한 관심이 높아졌지만 오랜 시간 집을 비우는 것이 어렵다는 점을 반영해 이번 특별전을 기획했다. 이를 위해 한샘은 부엌, 욕실, 중문, 빌트인 가구 등 최소 1일에서 최대 3일내 시공 가능한 상품을 엮어 부분 리모델링 공사 패키지를 출시했다.

먼저 ‘베이직 패키지’는 부엌, 욕실 공사로 구성된 상품이다. 부엌과 욕실은 곰팡이와 물때로 인한 오염이 발생하기 쉬워 부분 교체 수요가 많다는 점을 반영했다. 이 상품은 철거 및 시공기간을 합쳐 3일 내 공사가 가능하다. 특히 욕실은 타일이 아닌 독점 개발한 휴판넬(Hew Panel)을 사용한 공법을 적용해 단 하루 만에 시공 가능하다.

‘미세먼지 차단 패키지’는 창호와 중문 공사로 구성했다. 냉난방 효율을 높일 수 있고 소음 차단 효과도 기대할 수 있다. 

중문과 폴딩도어로 구성된 ‘공간분리 패키지’도 내놨다. 거실과 발코니 사이에 설치하는 폴딩도어는 커튼처럼 접거나 펼쳐 사용 가능하다. 발코니 확장 공사를 하지 않고도 확장한 듯한 효과를 얻을 수 있다. 중문과 현관장으로 구성된 ‘라이트 패키지’도 만나볼 수 있다. 해당 상품들은 단 하루 만에 시공 가능하다.

맞춤형 수납가구 ‘빌트인플러스’는 거실, 침실, 자녀방 등에 설치하면 다양한 크기의 물건을 깔끔하게 정리할 수 있다. 벽 전체에 시공하기 때문에 인테리어 효과가 크고 하루 만에 설치 가능하다.

온라인 한샘닷컴 이벤트페이지에 접속해 상담신청을 하면 무료 방문실측 및 상담 서비스를 받아볼 수 있다. 상담 신청 후 70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다이슨 공기청정 선풍기’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최대 12개월 무이자 할부금융 서비스도 제공한다.

한샘 관계자는 “한샘의 차별화된 물류 및 시공시스템을 바탕으로 최소 1일에서 최대 3일 내 시공 가능한 리모델링 패키지 상품을 제안하고 있다”며 “이사 없이 집에 거주하면서도 쾌적한 집을 꾸밀 수 있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