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정책신문=조은아 기자] 해커스잡은 하반기 취업 시즌 채용대비 ‘취업 릴레이 무료설명회’를 개최했다고 3일 밝혔다.

오는 8일 2019년 하반기 채용 대비 자소서 작성법과 항공사 승무원 취업 성공 비법에 대한 설명회가 개최된다.

1부는 ‘자소서 글쓰기 작성법’으로 해커스잡 오프라인 1:1 자소서 첨삭 부문의 최수지 강사가 자소서 합격 전략에 대해 설명회를 진행한다. 삼성, LG, CJ, 국민은행, IBK기업은행, 한국전력공사, 코레일 등 대기업, 은행&금융권, 공기업 대비를 위한 자기소개서 작성법부터 객관적으로 경쟁력 있는 자소서를 만들 수 있는 비법을 공개한다. 이후에는 본인만의 자소서를 수정해 보는 시간도 가진다.

2부 ‘승무원 취업 전략’은 전(前) 대한항공 승무원 출신 및 해커스잡 온라인 단과 면접강의를 맡고 있는 조은희 강사가 직접 강의할 예정이다. 대한항공, 아시아나항공, LCC 등 승무원 취업의 핵심 특징을 파악하고, 임팩트 있는 답변과 인상을 만드는 법을 강의한다. 

해커스잡 취업릴레이 무료설명회 참석자 전원에게는 △스펙을 뒤집는 자소서 강의 무료 수강권(5일) △면접 1분 자기소개+마지막 할 말 무료 수강권(5일) △오픽(OPIc) 응시 5% 할인권 △해커스잡/해커스공기업 온라인강의 30% 할인 수강권 △해커스 취업아카데미 오프라인 학원강의 10% 할인 수강권(*이벤트/패키지 강의 제외) 등을 제공한다.

해커스잡 취업릴레이 무료설명회 자소서 글쓰기 작성법+승무원 취업전략은 8일 오후 1~3시까지 해커스잡 취업아카데미 201호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한편, 해커스 취업아카데미는 자기소개서 잘 쓴 예를 통한 자기소개서 컨설팅, 공기업 NCS 강의, 대기업 인적성검사, 공기업 취업 상담부터 면접 컨설팅, 면접 특강 등 취업 특강, 취업 강의, 무료 취업 컨설팅 및 취업 설명회를 진행하고 있어 많은 수강생의 취업을 돕고 있다.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