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정책신문=조은아 기자] 에듀윌은 경찰공무원 2차 시험을 치른 수험생을 위해 ‘합격예측 풀서비스’를 마련했다고 31일 밝혔다.

시험 직후 에듀윌은 시험문제와 가답안을 다운로드 할 수 있도록 제공한다. 경찰공무원 시험 종료 후 수험생이 빠르게 답안을 맞춰볼 수 있도록 했다.

또 ‘자동채점&합격예측 서비스’를 마련했다. 각 문항별 점수 확인부터 합격 가능성까지 모두 예측할 수 있도록 해 경찰공무원 수험생이 합격 여부를 가늠할 수 있도록 했다.

에듀윌은 2019년 2차 경찰공무원 시험 해설 강의와 총평도 제공한다. 에듀윌의 경찰공무원 각 과목별 교수진의 시험 분석 및 해설 강의를 통해 2019년 경찰공무원 필기시험을 마무리 할 수 있도록 했다.

에듀윌은 합격예측 풀서비스 사전 예약한 수험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영화티켓 및 스타벅스 커피교환권을 증정한다. 또 2019년 경찰공무원 2차 체력시험과 면접특강도 무료로 제공하는 등 경찰공무원 합격을 위한 다양한 서비스를 마련했다.

2019년 2차 경찰공무원 시험 ‘합격예측 풀서비스’에 대한 세부사항과 신청은 에듀윌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