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정책신문=조은아 기자] 에듀윌은 서울 홍대 지역에 공인중개사 직영학원을 오픈했다고 1일 밝혔다.

에듀윌은 본사가 관리하는 직영학원만 운영하고 있으며, 가맹 학원과는 달리 체계화된 시스템을 바탕으로 우수한 교수진과 고품질의 커리큘럼을 갖추고 있다.

또 강의실, 학습실, 휴게실 등을 통해 수험생들이 공부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학습을 위한 최고의 시설을 갖췄다. 학원에서 긴 시간을 보내는 수강생들을 위해 깨끗한 환경과 편의시설을 제공하는 것이다.

현재 그랜드 오픈 기념 2019년 공인 파이널특강을 무료로 제공한다. 이론 총정리 특강, 동형모의고사, 족집게 100선 등의 강의를 무료로 선보일 예정이다.

오는 9월 2일부터 10월 25일까지 학원 스터디 카페를 무료로 개방 한다. 에듀윌 공인중개사 홍대학원은 서울 지하철 홍대입구역 4번출구 인근에 위치했다.

이 밖에도 에듀윌은 오는 9월까지 서울 강남, 발산, 경기 안산 지역에 공인중개사 직영학원을 개원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 확인 및 문의는 에듀윌 직영학원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한편, 에듀윌은 서울 대방학원을 비롯한 서울 종로, 노원, 천호, 신림, 인천 부평, 경기 부천, 평촌, 성남, 일산, 수원, 대전, 광주, 대구, 부산 서면, 해운대 지역에 공인중개사 직영학원을 운영 중이다. 이 가운데 홍대 지역을 새롭게 오픈해 공인중개사 수험생들의 합격을 지원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