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정책신문=조은아 기자] 에듀윌은 공인중개사 자격증 시험에 처음 도전하는 이들을 위해 ‘기초탄탄 특강’을 마련하고 수강생을 모집하고 있다고 29일 밝혔다.

에듀윌의 ‘기초탄탄 특강’을 통해 공인중개사 시험 과목인 부동산학개론과 민법 및 민사특별법, 부동산공법의 기초를 학습할 수 있다. 부동산학개론 강의는 초보수험생을 위해 필수용어 강의를 진행하며, 민법 및 민사특별법은 판례의 이해를 돕는 강의를 제공한다. 또 부동산공법은 체계도를 통해 빠른 이해가 가능하도록 했다.

에듀윌이 공인중개사 초보수험생을 위해 준비한 ‘기초탄탄 특강’은 에듀윌 신규회원을 대상으로 하며 수강일로부터 7일 동안 수강할 수 있다.

이 밖에도 에듀윌은 공인중개사 시험 대비 다양한 커리큘럼을 운영하고 있다. 2020년부터 매년 시험 응시 후 불합격시 수험표 사본을 제출하면 다음 시험까지 수강기간을 연장할 수 있는 ‘100% 환급 평생회원반’과 2020년까지 공인중개사 시험에 최종 합격할 경우 에듀윌 자격증 과정 중 1개를 1년 동안 무료로 수강할 수 있는 ‘2020 도전합격반’ 등을 운영하고 있다.

공인중개사 초보 수험생을 위한 ‘기초탄탄 특강’과 다양한 커리큘럼에 대한 세부사항 및 수강 신청은 에듀윌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살펴볼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대통령상을 비롯한 정부 기관상 10관왕을 달성한 종합교육기업이다.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