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정책신문=조은아 기자] 에듀윌은 네일아트 자격증 시험을 준비하고 있는 수험생을 위해 단기간에 필기 시험의 대비가 가능한 2주끝장 교재를 마련했다고 24일 밝혔다.

에듀윌은 독학으로도 네일아트 자격증 시험을 준비할 수 있도록 3단계 학습법을 제공한다. 학습한 이론이 실제 네일아트 자격증 필기 시험에서 어떻게 출제되는지 구성한 ‘쪽집게 예상문제’와 저자가 직접 제시하는 ‘출제분석 자료’, ‘고득점 TIP’을 통해 빠른 학습이 가능하도록 했다. 또 ‘해설 키워드’를 통해 현재 실력과 부족한 부분을 파악하고 보충학습이 가능하도록 했다.

해당 교재는 네일아트 자격증 시험에 반드시 출제되는 핵심이론을 제공한다. 보다 쉽게 암기할 수 있도록 표로 정리했으며, 중요한 이론에는 ‘하이라이트’를 표시해 효과적인 암기가 가능하도록 했다. 

또 네일아트 자격증 시험에 반드시 출제되는 키워드를 한 번 더 정리해 반복해 학습할 수 있도록 했다.

에듀윌은 네일아트 자격증 시험의 실전 감각을 높일 수 있도록 다양한 문제풀이 과정을 준비했다. 암기한 이론을 바로 확인하는 ‘핵심문제’를 시작으로 네일아트 자격증 기출문제 6회분을 제공한다. 이어서 ‘적중 마무리 모의고사’ 5회를 통해 실제 네일아트 자격증 필기시험에 대비할 수 있도록 했다.

이 밖에도 에듀윌은 네일아트 자격증 수험생을 위해 2주 끝장 플래너와 필수암기 미니북을 제공하는 등 시험합격에 필요한 모든 학습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네일아트 자격증 시험을 대비하기 위해 에듀윌이 펴낸 2주 끝장 교재는 에듀윌 도서몰 및 주요 온오프라인 서점에서 구매할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대통령상을 비롯한 정부 기관상 10관왕을 달성한 종합교육기업이다.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