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정책신문=조은아 기자] 에듀윌은 전산세무회계 자격증 시험을 준비하고 있는 수험생을 위해 ‘에듀윌 전산세무회계 EBS 무료강의’를 마련했다고 22일 밝혔다.

‘에듀윌 전산세무회계 EBS 무료강의’는 오는 9월 2일부터 9월 13일까지 오전 7시 30분부터 8시까지 30분동안 EBS 플러스2 채널에서 방영된다.

해당 무료 강의는 전산세무 1급, 전산세무 2급, 전산회계 1급, 전산회계 2급, 기초회계원리를 학습할 수 있으며 각 과정당 2강씩 총 10편이 방영될 예정이다.

전산세무회계의 기초개념부터 전산회계 1급ㆍ2급, 전산세무 1급ㆍ2급의 중요 이론의 이해와 함께 실제 시험에 빈출되는 이론과 문제를 확인할 수 있다.

이 밖에도 에듀윌은 전산세무회계 수험생을 위한 다양한 커리큘럼을 마련했다. 2019년 제 86회 전산세무회계 시험에 합격하고 7일 이내에 소정의 과정을 거치면 제세공과금 22%를 제외한 수강료를 환급하는 ‘0원 합격반’ 등 다양한 과정이 마련됐다.

전산세무회계 수험생을 위해 준비된 ‘에듀윌 전산세무회계 EBS 무료강의’와 다양한 커리큘럼의 세부사항 및 수강신청은 에듀윌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