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겹으로 수분 충전 및 진정케어, 두 겹 레이어링으로 밀도 있는 속 보습 완성

<토니모리 제공>

[한국정책신문=한행우 기자] 토니모리(회장 배해동)는 진정 보습 케어를 위한 ‘프롬 강화 맑은 약쑥 두 겹 진정크림’을 출시한다고 22일 밝혔다. 토니모리는 지난 5월 출시해 약 2개월만에 6만개 판매된 ‘프롬 강화 맑은 약쑥 퍼스트 에센스’의 인기에 힘입어 이번 제품을 새롭게 선보였다. 

신제품은 한 겹으로 피부 속 수분진정케어에, 두 겹 레이어링으로 속 보습까지 밀도 있게 잡아 주는 진정보습크림이다. 유수분 밸런스 관리에 효과적인 것은 물론 정제수 대신 3년 숙성 쑥 추출물과 쑥오일을 함유해 진한 쑥 향기가 피부 스트레스를 완화해 준다.

특히 ‘두 겹 진정크림’은 릴리프 크림과 딥 크림이 한 용기에 담긴 일명 ‘반반 크림’으로 피부 컨디션에 따라 진정 수분 팩, 데일리 크림, 슬리핑 팩까지 다양하게 활용 가능한 게 특징이다. 

산뜻한 젤 제형의 릴리프 크림은 피부를 촉촉하게 진정시켜주고 리치한 제형의 딥 크림은 피부 표면에 보습 보호막을 형성시켜준다. 두 가지 크림의 양과 비율을 피부 상태에 따라 조절해 사용할 수 있으며 다가오는 환절기에도 맞춤형 진정 보습 케어가 가능하다. 

토니모리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최대 30% 할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주요 품목은 ‘프롬 강화 맑은 약쑥 퍼스트 에센스’와 ‘프롬 강화 맑은 약쑥 발효 앰플’, ‘프롬 강화 맑은 약쑥 두 겹 진정크림’으로 구성해 합리적인 가격대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신제품 구매 시 리얼 쑥 잎을 담은 촉촉한 마무리 감의 약산성 클렌저 ‘프롬 강화 맑은 약쑥 리얼 클렌징 폼’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한편 토니모리의 ‘프롬 강화 맑은 약쑥 두 겹 진정크림’(64g)은 전국 오프라인 매장을 비롯해 토니모리 온라인 몰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정가 5만4000원, 30% 할인가 3만7800원이다.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