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산업 유통
이디야커피, 전남 여수에 '드라이브 스루' 1호점 오픈여수한재DT점…15분 거리에 '이순신광장' 등 여수 관광 명소 위치
<이디야커피 제공>

[한국정책신문=이해선 기자] 이디야커피(대표 문창기)는 전라남도 여수시에 드라이브 스루(Drive Thru) 매장 1호점을 오픈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디야커피 ‘여수한재DT점’은 여수의 대표적인 주거 및 상업지인 여서 지역과 관광지인 돌산도 사이에 위치했다. 차량으로 15분 거리 내에 ‘이순신 광장’과 ‘돌산 공원’ 등 관광 명소들이 있어 지역 주민뿐만 아니라 여수를 방문하는 관광객들도 차량 내에서 편리하게 드라이브 스루 서비스로 주문 및 제품 수령이 가능하다.

이디야커피 여수한재DT점은 드라이브 스루 고객 외에도 매장에서 커피를 즐기는 고객을 위해서 넓고 쾌적한 환경을 조성했다. 연면적 239.6㎡(약73평) 규모의 2층 매장에 100명 이상 수용 가능한 좌석을 마련했으며 충분한 주차 공간과 함께 돌산대교와 여수 바다의 풍경을 감상할 수 있는 테라스를 갖췄다. 

이디야커피 관계자는 “매장 경쟁력 강화와 고객 편의성 증대를 위해 드라이브 스루 1호 매장을 오픈하게 됐다”며 “여수 한재DT점을 시작으로 추후 다른 지역에도 드라이브 스루 매장 오픈을 추진하겠다”고 말했다.

이해선 기자  lhs@kpinews.co.kr

<저작권자 © 한국정책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디야커피#드라이브 스루#여수#이순신광장#돌산공원

이해선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