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벳처럼 부드러운 마무리감으로 고급스러운 립 메이크업 완성…총 8가지 색으로 출시

<LG생활건강 제공>

[한국정책신문=한행우 기자]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은 궁중화장품 ‘후’가 립메이크업 신제품을 출시하며 색조 화장품을 확대한다고 20일 밝혔다.

‘후’는 립 루즈, 립 에센스, 리퀴드 립 루즈 등 립메이크업 제품을 비롯해 고급 라인인 천기단 화현 라인에서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을 선보이는 등 최근 2년간 색조 화장품을 꾸준히 늘려왔다.

색조 시장이 지속 성장할 것으로 기대됨에 따라 ‘후’는 색조 화장품에 보다 집중해 이달 ‘공진향:미 벨벳 립 루즈’를 시작으로 다양한 색조 제품을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후 공진향:미 벨벳 립 루즈’는 벨벳처럼 부드러운 마무리감으로 고급스러운 립 메이크업을 완성해주는 세미 매트타입의 립스틱이다.

벨벳 프라이머 크림 콤플렉스가 입술 표면을 매끄럽게 가꿔줘 입술에 뭉침 없이 부드럽게 밀착되며 한번의 터치로 생생하게 발색되는 컬러가 12시간동안 지속된다.

화려한 로얄레드 컬러부터 비비드한 레드오렌지, 그윽한 버건디레드, 세련된 핑크베이지, 사랑스러운 로지코랄, MLBB 컬러 3종 등 총 8가지 색으로 출시한다. 

디자인은 신라시대 금관을 모티브로 한 화려하고 아름다운 문양으로 특별함을 더했다. 특히 ‘후’의 상징인 연꽃 문양을 새겨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강조하는 등 고급스러움을 강조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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