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정책신문=조은아 기자] 에듀윌은 월간 시사상식 교재인 ‘2019 취업에 강한 에듀윌 시사상식 8월호’가 온라인서점 알라딘의 월간이슈&상식 부문 8월 2주차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했다고 17일 밝혔다.

에듀윌은 해당 교재를 통해 시간이 부족한 수험생이 효과적으로 시사상식을 학습할 수 있도록 했다. 출제 가능성이 높은 이슈만 압축한 ‘HOT 시사’를 제공하며, 각 분야별 중요 뉴스와 시사상식 키워드를 정리한 ‘분야별 최신상식’을 마련했다. 또 학습한 내용을 문제를 통해 확인하도록 ‘최신시사 Q&A’, ‘기초상식 Q&A’, ‘기출복원 Q&A’ 등을 제공한다.

에듀윌은 취업준비생이 가진 사고의 틀을 넓힐 수 있도록 시사상식 교재에 다양한 과정을 마련했다. ‘ISSUE&논술’을 통해 최신 이슈와 시사상식에 대한 논작문 시험을 대비할 수 있도록 했으며, ‘ISSUE&찬반’을 통해서는 그룹 및 토론 면접도 가능토록 했다.

또 2019년 하반기 취업을 준비하고 있는 수험생을 위해 취업전략을 제공하며 다양한 분야별 지식을 수록했다. 이밖에도 에듀윌은 매월 최신 시사상식에 대한 동영상 강의를 매월 제공하는 등 취업준비생의 시사상식 학습을 위한 다양한 학습 서비스를 지원하고 있다.

취업준비생의 시사상식 학습을 위한 ‘2019 취업에 강한 에듀윌 시사상식 8월호’에 대한 세부사항과 구매는 에듀윌 도서몰 및 알라딘 등 주요 온오프라인 서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