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정책신문=조은아 기자] 에듀피디는 2020년 산림청 임업직 특채 9급공무원 채용시험에 대비할 수 있는 산림청 경채 패키지를 ‘시험+합격보장 프로모션’과 함께 선보이고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16일 밝혔다.

산림청 9급 임업직공무원은 산림의 보호 육성, 산림 경영의 연구와 개선에 관한 업무를 담당하는 국가직 공무원으로 경력경쟁채용방식으로 선발되며, 학력 및 경력 등의 자격 제한은 없으나 직류별 해당 자격증을 소지한 자에 한하여 응시 자격이 주어진다.

시험과목은 ‘생물’, ‘조림’을 필두로 산림자원직류는 ‘임업경영’, 산림조경직류는 ‘조경계획’으로 직류별 전공 1과목을 추가해 단 3과목으로 치러져 학습 부담이 적기 때문에 산림·조경·임업 학과 전공자 및 현업자에게 응시 인기가 높다.

시험+합격보장 프로모션은 산림청 특채 패키지 구매자에 한하여 2020년 7월 말을 필기시험일정이 예측되는 타깃 시험일로 정하고 ‘타깃일까지 시험이 없어도’, ‘시험이 있었으나 필기시험에 불합격하더라도’ 수강한 기간의 2배를 무료로 연장해주는 기간 연장 이벤트이다.

수강 기간 연장 혜택 외에도 기존 수강료에 약 70% 할인을 제공하는 △특가 혜택과 수험생들이 학습 시 가장 많이 어려워하는 생물 과목의 탄탄한 기본기를 잡아주는 △생물 기초 핵심 특강을 무료로 제공한다.

강의는 전 과목 ‘이론+문제풀이’ 과정 외에도 각 과목별 최신 ‘기출해설 강의’까지 폭넓은 구성이 더해져 기본이론에 대한 개념 정리, 문제 적응 훈련, 기출문제 풀이를 통한 실력 점검까지 한 번에 완성해 실질 합격권 대의 실력을 단기에 완성할 수 있도록 돕는다.

2020년 산림청 특채 공무원 채용 대비 ‘시험+합격보장’ 프로모션의 상세 혜택 내용과 각 과목별 무료 샘플강좌는 에듀피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산림청은 지난 6월 15일 치러진 임업직 9급 국가공무원 경력경쟁채용 시험을 통해 산림자원직 9급 40명, 산림조경직 9급 14명으로 총 54명을 선발했다.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