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서의 계절 가을 맞아 '비어 책방'·'어텀 북토크' 등 마련…작가와 자유롭게 대화 나눌 수 있어

<호텔신라 제공>

[한국정책신문=한행우 기자] 신라스테이∙신라호텔은 ‘독서의 계절’ 가을을 맞아 책과 함께 하는 ‘북캉스’를 준비했다. 

신라스테이는 ‘처서’인 23일부터 기존 북토크에 가을 감성을 더한 ‘비어 책방’을 단 나흘간 선보인다. ‘비어 책방’은 맥주를 마시며 ‘맥주탐구생활’의 저자인 김호 작가와의 북토크에 참여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호텔 루프탑에서 선선한 초가을 저녁의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다.

‘비어 책방’은 신라스테이 마포에서 오는 23~24일, 30~31일(오후 6시30분~9시) 만나볼 수 있다. 패키지 이용 고객은 물론 해당 날짜에 신라스테이 마포에서 투숙 중인 고객도 이용 가능하다. ‘비어 책방’ 패키지는 △스탠다드 객실(1박) △어메이징 브루잉 테쿠 잔 1개, △비어 책방 2인 입장권(강연 포함) 1개가 제공된다.

‘비어 책방’은 작가의 강연과 질의응답, 사인회의 순서로 진행되며 참석 고객에게는 1인당 맥주 2잔이 제공된다. 또한 ‘비어 책방’이 진행되는 루프탑에는 신간 도서와 베스트셀러 등 여름 휴가철 읽기 좋은 책 80여 권이 비치돼 취향에 따라 다양한 독서를 즐길 수 있다.

제주신라호텔도 초가을 저녁부터 늦가을까지 ‘어텀 북토크’를 진행한다.

이번 북토크에는 임경선 등 유명 베스트셀러 작가들뿐 아니라 정도선·장은정 등 제주지역과 소통해 온 작가들도 함께해 제주신라호텔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북토크가 될 예정이다. 북토크에 참여한 고객들은 작가들과 함께 책과 여행에 대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며 마음의 양식을 쌓을 수 있다.

‘어텀 북토크’는 오는 9월6일부터 11월 말까지 매주 금요일 밤 9시30분부터 1시간30분 동안 진행된다. 1000여권의 도서와 전자책(e-book)을 구비해 투숙객들에게 쉼터가 되어온 ‘라운지S’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